PPTR 프로젝트, 클라우드 결제 시스템으로 한국 시장 진출 임박

 

PPTR 프로젝트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선다고 11일 블록체인 전문 미디어 티브이씨씨(TVCC)를 통해 밝혔다.

 

PPTR 프로젝트는 블록체인 3.0 기술 기반에 사물인터넷(IoT)을 기초로 인공지능(AI)기술을 지원하는 효율적이고 광범위한 블록체인 IoT 지불 생태계 시스템이다. () 지불 프로세스의 복잡한 단계와 고비용 및 낮은 효율성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동시에 암호화폐가 투자자산에서 통화자산으로 변환될 수 있도록 암호화폐의 활용 범위 확장 및 가치 안정에 앞장서고 있다.

 

PPTR프로젝트는 전통적인 금융 서비스, P2P 및 크라우드펀딩 등 인터넷 금융 혁신 및 금융 감독 강화, 재무 리스크 방지, 불법 자금 조달 단속 분야에 광범위한 응용 가능성을 갖고 있다. 이와 함께 각 지역 은행과 더 나아가 국가 간 거래에 대한 수수료를 없애고, 빠른 거래가 가능한 결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을 목표로 한다.

 

PPTR프로젝트는 지난 운영 1년간 공공 네트워크 원장(RCL)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를 축적하여 안정화된 사용 수준에 도달했다.

 

xCurrent기술(리플의 표준화 기술), PPTR-PN 지불 표준, DSS 청산 시스템을 사용하여 글로벌 금융 회사에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정산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파일럿 프로젝트에는 시가 총액이 총 300억 달러인 한국의 2개 은행과 일본 금융 기관이 포함되어 있다.

 

이미 독일 금융결제원의 지점 간 결제에 PPTR를 사용하고 있으며, 이 밖에도 미국 베테랑 송금 회사인 Bank of America HSBC와 같은 금융 기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65개국 회사에 결제 지원 체결을 이어가며, PPTR은 새로운 지불 시스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전문보기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590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