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4일 원화(KRW) 마켓 정식 오픈1월 한 달 원화 마켓 수수료 무료 이벤트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가 4일 원화(KRW) 마켓을 오픈한다. 테더(USDT),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이오스(EOS), 리플(XRP) 등 총 5종을 순차적으로 우선 상장하며, 추후 110종까지 늘린다는 목표다.

 

후오비 코리아의 원화 입금은 한국 시각 13일 오후 2시에 시작됐다. 거래는 4일 오후 2시부터 가능하다. 상장 예정인 5종의 암호화폐는 거래 개시 시점부터 순차적으로 상장된다. 향후 원화 마켓에 상장될 암호화폐는 심사를 통해 지속해서 추가되어, 국내 최대 수준인 약 110종 상장을 목표로 한다.

 

후오비 코리아는 원화 마켓 오픈을 기념해 1월 한 달간 원화(KRW) 마켓 거래 무료 수수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 201811월부터 12월까지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 대상으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참가 여부와 관계없이 1월 후오비 코리아에서 거래하는 모든 실명 인증 회원 대상으로 원화 마켓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코인 간 거래 수수료는 0.2%에서 0.05%로 대폭 할인된다. , 2월부터는 기존 이벤트 참가자에게만 혜택이 차등 적용된다.

 

2018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후오비 코리아는 원화 거래가 아닌 코인 간 거래만 지원해 왔다. 고객들은 원화 입출금이 가능한 타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구매 후 후오비 코리아 계정으로 송금한 뒤 코인 간 거래를 하고, 다시 타 거래소로 송금 후 출금해야 하는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다.

 

후오비 코리아 미디어마케팅실 오세경 실장은 원화 마켓 사전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어 고객 편의 증진과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 차원에서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이번 원화 마켓 오픈을 통해 침체한 암호화폐 시장 상황이 개선되고,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도 이바지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문보기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708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