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N·DATx·블록아시아, 첫 공식 밋업 서울서 15일 개최

 

공유경제 기반 블록체인 컴퍼니인 Odyssey(OCN)와 광고 플랫폼 블록체인 DATx, 동남아시아 최초의 블록체인 전문 뉴스 플랫폼 Block Asia가 오는 15일 서울에서 첫 공식 커뮤니티 밋업을 공동으로 개최한다.

 

서울 강남구 잼투고에서 오후 7시부터 열리는 이번 밋업은 팀 소개에 이어 블록아시아와 Odyssey, DATx의 순서로 주제 발표 및 강연이 있을 예정이다.

 

블록아시아는 Managing Director, Ken NYijin Shin이 자사를 소개하고, Odyssey는 디렉터 Sophie Guan와 한국 BD& 커뮤니티 매니저 Andrew Lee가 발표자로 나서고 OCN이 새로 선보이는 블록체인 기반의 모바일 결제 어플도 선보일 예정이다. DATx는 글로벌 헤드 Mona Du가 발표자로 나선다.

 

이날 밋업에는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추첨도 진행한다. 3명을 선정해 한 명에게는 1OCN, 두 명에게는 각각 5000OCN을 무료 증정한다.

 

OdysseyOCN체인이라는 자체적 블록체인 개발을 시작 한 전 세계 최초의 공유경제 기반 블록체인 회사다. 트론, IBM, 싱가포르 핀테크 협회 SFA, 싱가포르 가상화폐 협회 ACCESS, 그리고 전 세계 대상 공유 자전거 사업 oBike와 파트너십 관계를 맺고 있다. 한국과 미국, 중국의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Block Asia는론칭 한 달 만에 1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는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동남아시아 최초의 블록체인 전문 뉴스 플랫폼으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나아가 글로벌 매체로써의 영향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