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NPS 47점, 고객 충성도 높아”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가 이용자 대상 자체 설문조사 결과 고객 브랜드 충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5일 밝혔다.
후오비 코리아는 8월 29일 암호화폐 투자자 347명을 대상으로 NPS(Net Promoter Score, 순 추천 고객 지수)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중 후오비 코리아를 주 거래소를 사용하고 있는 112명의 NPS(Net Promoter Score, 순 추천 고객 지수)는 47점으로 조사됐다.
NPS는 프레드 라이켈트가 2003년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에 소개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하는 기법으로 최저 -100점부터 최대 100점까지의 NPS 지수로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다. 이렇게 측정된 고객 충성도 지수는 경쟁자와 비교해 자사의 포지셔닝을 파악할 수 있고 개선점을 확인할 수 있는데 도움이 되어 GE, MS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다. 산업군마다 다른 지수를 보이고 있으나 일반적으로 40점 이상일 때 고객 충성도와 성장 가능성이 높다고 평가하고 있다.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4
'블록체인&암호화폐(일반)'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그의 비트코인 오전 브리핑_9월 6일 (0) | 2018.09.06 |
---|---|
로커스체인 “싱가포르에서 열린 월드써밋, 성황리 종료” 자평 (0) | 2018.09.05 |
프로그의 비트코인 오전 브리핑_9월 5일 (0) | 2018.09.05 |
NEGTEC, 재생의료 촉진 지원 암호화폐 크라우드 펀딩 포털 개설 (0) | 2018.09.03 |
프로그의 리플_XRP 월간 차트분석_9월 2일 (0) | 2018.09.02 |
WRITTEN BY
-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