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어드바이저 번드랩’, 휴먼스케이프 어드바이저로 한국 엑스포 참가

 

블록체인 기반 환자 커뮤니티를 개발하는 '휴먼스케이프'는 전 이더리움 재단 어드바이저이자, 현재 휴먼스케이프의 어드바이저로 활동중인 번드랩(Bernd Lapp)’이 한경닷컴과 딜로이트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8 한국 블록체인 엑스포(2018 Korea Blockchain Expo)의 연사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023~24일 이틀간 그랜드힐튼 서울 컨벤션 센터에서 진행됐으며, ‘번드랩(Bernd Lapp)’은 둘째날인 24<세션 6: 현실과 만난 퍼블릭 블록체인>에서 이더리움 엔터프라이즈라는 주제로 강연했다. 강연 전 이더리움 재단의 전 어드바이저였으며 현재는 휴먼스케이프에서 어드바이징을 하고 있다고 본인 소개 후 퍼블릭 블록체인의 실 사례 적용 경험과 전략을 공개했다.

 

연설 후 같은 세션에서 김균태 해시드 CTO의 진행 아래, 다이엘웬(Daniel Wen) 온톨로지 글로벌 BD 디렉터, 배상욱 HDAC 상무와의 패널 토론에 함께하며, 블록체인이 현실과 만나는 지점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크립토 산업에서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 지에 대한 질문에 미국, 중국과 비교했을 때 한국 유저가 블록체인, 크립토 시장에 대한 이해도와 사용률이 훨씬 높다는 자료를 보았다이러한 낮은 진입장벽은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밝혔다.

 

전문보기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364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