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상장 앞둔 리걸블록, 실질적 업무 협력 확대

 

최근 암호화폐의 시장의 성장이 눈에 띄게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블록체인의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많은 토큰과 코인은 안타깝게도 쉽게 사라지고 있다. 아직은 실질적인 서비스로 활용돼 시장에서 자리를 잡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이유로 블록체인에 기반을 둔 수 많은 기업들이 클라이언트에게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략적 제휴와 업무협약을 통한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국내 암호화폐 산업의 유망 스타트업인 리걸블록IT 서비스를 개발, 공급하는 주식회사 삼위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리걸블록의 기술이 활용될 예정이다. 리걸블록은 해당 서비스에서 발생하는, 클라이언트 간의 오고 가는 모든 정보를 저장/보관하는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프로젝트를 추진하고 있다.

 

주식회사 삼위는 리걸블록과의 전략적 협력 관계를 유지하며, IT 기술을 바탕으로 기술자문을 제공한다. 리걸블록은 삼위의 프로젝트 진행과정에서 필요한 법률 사무, 특허 사무에 관한 자문을 제공하기로 했다.

 

전문보기

http://www.bccpost.com/news/articleView.html?idxno=1393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