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국내 커뮤니티 사이트인 고수탑(Gosutop)이 주요 13개 코인들의 매수·매도 신호 진입여부를 알려주는 차트를 개발하여 무료로 배포해 많은 사람들에게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현재 고수탑이 개발한 암호화폐 신호차트는 총 3가지의 시그널 신호를 제공한다.

T1 장단기 추세 판단에 유용한 시그널, T2 단기변곡을 잡는데 유용한 시그널, T3 매매 타이밍을 잡는데 유용한 시그널이다. 총 3가지 시그널을 제공함에 따라 회원의 매매 니즈에 맞게 신호차트를 설정해 초보자도 다양한 매매전략을 확립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또한 홈페이지와 신호차트 프로그램 안에 채팅방이 있어 회원들간의 실시간 채팅을 통해 차트에 대해 전문적으로 토론하며 투자에 임할 수 있다.

고수탑 커뮤니티가 제공하는 암호화폐차트 고수신호차트는 서울대학교 출신과 동국대학교 출신 개발자와 다양한 전문 트레이더들과 합작해 개발됐다.

고수탑 관계자는 “현재 기존에 나와 많은 유저들이 보고 있는 차트는 너무 복잡하다고 생각 했고, 심지어 초보자들은 쉽게 활용할 수 없는 기능들로 가득해 오히려 투자자들이 매매에 대한 확립을 새우는데 방해가 된다고 생각이 들었고, 국내 초보 투자자들을 위해 신호차트를 개발해야겠단 생각이 들어 개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현재 암호화폐 신호차트를 제공하고 있는 고수탑커뮤니티(www.gosutop.com)는 파생상품 신호차트도 같이 서비스하고 있으며,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출처 : 더코인즈(http://www.thecoins.kr)


WRITTEN BY
BCCPost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전문 온라인 매체 'BCCPost'의 공식 티스토리 페이지입니다.

,